MAGAZINE

아웃도어박스와 함께한 가을날의 캠핑

2018.11.15
"Unfold, Here is yours."

아웃도어박스의 가구를 펼치는 순간 그곳이 어디든 그 공간은 당신의 것! 북미산 월넛의 단단함과 묵직함의 돋보이는 아웃도어박스 가구는 야외에서는 물론 일상속에서도 안정감있게 자리한다.

아웃도어박스X달앤소쿠리가 함께 한 어느 가을날의 캠핑
자주 찾는 공원의 나무 아래, 은은한 조명이 들어오는 거실 한가운데, 바람이 고요히 쓰다듬는 마당 한편, 경쾌한 볕이 들어오는 사무실에서도 아웃도어박스가 자리하면 나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케렌시아(Querencia)가 된다!

가평, 아직은 싱그러운 초록 잔디 위에 아웃도어박스 가구들이 하나하나 펼쳐진다. 잔디와 한껏 어우러지는 어두운 톤의 월넛 가구들. 차분한 느낌이다.

3가지 사이즈가 있는 테이블. 북미산 월넛을 주재료로 사용, 캠핑용품이라는 가벼운 틀에서 살짝 벗어난다.

쉽게 접고 펼 수 있지만 견고해보인다.

아웃도어박스 제품들의 80% 이상 일본으로 수출한다. 일본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견고함과 실속, 감성을 두루 지닌 가구들이기 때문. 도쿄 시부야와 니혼바시에 매장이 자리한다.

'달앤소쿠리' 패브릭을 씌웠다. 늘어나거나 처지지 않는다. 감성이 덧입혀진 듯.

우드선반. 오디오나 책, 화분 등 묵직한 것을 올려둬도 견고하다. 옆으로 끝없이 연결할 수 있어 실용성도 OK! 일본 가루이자와의 어느 호텔에선 700m를 연결해 인테리어 효과도로도 GOOD!

이동식 헹거. 접으로 콤팩트하게 가방에 쏙 들어간다. 검정, 하얀 캐리백의 손잡이는 월넛 소재에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들기 편하다.

코다츠에서 영감을 얻은 박스테이블. 가운데 난로를 두고 사방으로 테이블을 펼쳐 발 아래를 따뜻하게 데울 수 있다.

물에도 강한 월넛. 평생 A/S를 받을 수 있다.

캠핑의 완성은 음식. 마미스팟의 주물 팬과 냄비에 따끈한 요리가 채워지고, 테이블엔 어둠이 살포시 내려앉는다. 이제 캠핑의 시작이다! 아웃도어박스 제품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용인점, 성수동 틸테이블 쇼룸, 간삼건축 ODM 프로젝트에서 만날 수 있다.

INFOMATION

아웃도어박스
문의   82-070-4239-8254
홈페이지

포토그래퍼 이호영
에디터 박산하